남악신도시 캐슬위너스 분양

- 남악신도시 타운하우스 “캐슬위너스” 돌풍. 수변공원을 내 품안에!

- 신도시의 생활 인프라와 수변공원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누려

남악 캐슬위너스는 남악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최근에 분양을 시작했으며 타운하우스 단지가 옥암수변생태공원과 맞닿아 있어 강 조망과 호수공원 산책로 이용 등의 힐링라이프가 가능한 쾌적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주변에 옥암초, 옥암중, 남악중, 남악고 등 명품학군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마트 트레일러스 등 이 입주예정 되어있어 생활 및 교육 인프라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또한 남악IC를 통한 서해안고속도로 진입과, 삼호대교를 통한 대불산단 진입이 용이하며, 목포~광양간 고속도로를 통해 광양까지 1시간내 이동 및 광주간 40~50분내 진입 등의 차로 뿐 아니라 목포-서울의 ktx호남선의 고속선 연결로 철로 교통까지 사통팔달의 쾌적한 교통을 자랑한다.

캐슬위너스 광장
캐슬위너스 조감도

“남악 캐슬위너스”는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첨단 경비시스템 및 무인택배시스템, CCTV시스템을 구비하여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이 결합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캐슬위너스“의 건축디자인은 비엔날레 김대욱 작가가 맡아 그 전문성과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단일 디자인이 아닌 8가지 타입 중에서 입주자가 선택하여 건축 할 수 있어 입주자 각각의 개성과 취향을 살려낼 수 있다.

A 타입 - P
B 타입 - P
D 타입 - G
D 타입 - P

현재 성황리에 분양중인 남악 캐슬위너스의 홍보관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82 (전문건설공제조합), 1층에 마련되어 있다.

분양문의 061-287-2288

남악신도시 캐슬위너스 위치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