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2017년도 제6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

오는 18일까지 일반 시민 대상

전남 광양시는 뛰어난 기획력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광양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2017년도 제6기 광양시 블로그 기자단’ 30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이며, 블로그를 포함한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있는 시민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블로그 기자단에 선정되면 2017년 1월부터 1년간 시의 주요정책은 물론 축제, 여행, 역사, 미담사례 등 생생한 지역소식을 취재해 블로그 등 SNS를 통해 시민들에게 알리게 된다.

광양시에서는 기자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위해 기사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 우수 블로그 기자 시장 표창, 축제, 행사 및 각종 시설 취재지원, 간담회 및 1박2일 팸투어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광양시 홈페이지 공지사항(www.gwangyang.go.kr) 또는 광양시 블로그(http://gwangyang.blog.me)에서 지원서와 제출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gwangyangsi@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27일 광양시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김형찬 홍보소통담당관은 “광양시 공식 블로그는 올 한해 순방문자가 50만 명을 넘어서며 시민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시에 애정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현장을 뛰어다니며 취재할 시민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양/정윤화 기자 jy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