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광주 진월지구 의료업무시설용지 공급

효천2 일반업무시설용지 등 5필지…경쟁 입찰 방식

LH(한국토지주택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정기)는 광주시 남구 진월지구의 의료업무시설용지 등 총 5필지 1만3천㎡를 경쟁입찰방식으로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대상 토지는 ▲광주 진월지구 의료업무시설용지 1필지(6천832㎡) ▲광주 효천2지구 일반업무시설용지 2필지(5천235㎡) ▲광주 문흥지구 주차장용지 1필지(757㎡) ▲전남 여천돌산지구 준주거용지 1필지(213㎡) 등이다.

광주 진월지구와 효천2지구는 효천1지구와 함께 광주시 남부권의 새로운 주거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주대학교,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송암산업단지와 가깝고 제2순환도로, 국도 1호선, 지방도 817호선을 통해 광주시청, 광주전남혁신도시 등으로의 접근이 쉽다.

광주 문흥지구 주차장용지는 북구의 중심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입지가 우수하며 주차전용건축물 건축이 가능하다. 전남 여천돌산지구는 돌산대교, 거북선대교를 통한 여수시내 접근성이 양호하며 인근의 경도 개발호재 등으로 미래 투자가치도 기대된다.

자세한 공급일정과 가격 등은 LH 홈페이지에 접속해 LH청약센터(http://apply.lh.or.kr)에서 매각공고를 확인하면된다. LH광주전남본부 토지판매부(062-360-3175~6)로 문의해도 자세히 안내해 준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