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인기몰이’

기사승인 2017.06.18  13:57:39

공유
default_news_ad2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인기몰이’

4Bay 남향 배치로 채광·통풍 극대화…3일간 2만여명 방문

중흥토건, 전용 84~117㎡ 총 1천337가구 대규모단지 분양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이 지난 16일 경남 진주혁신도시에서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견본주택을 오픈한 가운데 정창선 중흥건설 회장 겸 남도일보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이 지난 16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한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에 3일간 2만여명이 방문하는 등 실수요자로 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경남 진주혁신도시 C2, C3, C4블록에 위치한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는 총 1천337가구의 대규모 단지다. 블록별로는 ▲C2블록 전용 84~117㎡ 560가구 ▲C3블록 전용 84㎡~99㎡ 333가구 ▲C4블록 전용 84㎡~99㎡ 444가구로 구성된다.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다.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는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저층 필로티 설계를 적용했으며 친환경 주거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친환경인증자재를 사용했다. 대단지 규모에 걸맞은 다양한 녹지 정원과 전망데크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진주혁신도시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한국남동발전 등 11개 공공기관 이전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이전 기관 종사자 배후수요가 풍부해지면서 교통, 교육, 상가 등 각종 생활인프라도 속속 갖춰지고 있다. 진주지역은 항공국가산업단지 조성(2014년 12월 국토부 인가), 남부내륙철도사업(민자유치)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 투자가치 또한 높은 곳이다. 특히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바로 인근에 남동발전, 한국토지주택공사, 주택관리공단, 한국시설안전공단 등이 위치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단지 남쪽에 남해고속도로가 위치해 다른 지역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또 진주혁신도시에 입점한 대규모 쇼핑시설인 롯데몰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뛰어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개교 예정), 문산중교, 진양고교가 있고, 반경 3km 내에는 가람초와 진명여중, 삼현여중·고 등이 자리잡고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영천강이 위치하고 있어 수변공원 조망도 즐길 수 있다. 영천강 수변을 따라 걸으면서 진주시립미술관과 근린체육시설, 숲속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영천강과 남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 진주종합경기장을 이용해 프로스포츠 관람은 물론 테니스, 배드민턴, 게이트볼, 농구, 풋살 등 다양한 문화체육생활도 가능하다.

정창선 중흥건설 회장 겸 남도일보 회장은 모델하우스 개관식 인사말에서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책임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좋은 아파트, 좋은 주거 공간 제공을 통해 소비자 믿음에 적극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견본주택은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31-7번지에 있다.(문의=055-763-1620)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