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네시스, SUV 콘셉트카 ‘GV80’ 국내 첫 공개

기사승인 2017.06.19  14:59:57

공유
default_news_ad2

제네시스, SUV 콘셉트카 ‘GV80’ 국내 첫 공개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 등 의전 프로그램 진행
 

경기도 하남시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열리고있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에 전시된 제네시스 최초의 SUV 콘셉트 ‘GV80’의 모습./현대자동차 제공

고급차 브래느 제네시스의 첫 번째 SUV 콘셉트카 ‘GV80’이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19일부터 내달 9일까지 경기도 하남시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전시행사 ‘GV80 콘셉트 쇼케이스’를 열고 있다고 밝혔다.

GV80 콘셉트카는 지난 4월 뉴욕모터쇼에서 공개된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 고급 SUV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쇼케이스에서 ‘G90 스페셜 에디션’과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G80 SPORT’도 전시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차량을 관람할 수 있다.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한해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 EQ900, G80, G80 SPORT의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디자인 담당자들이 디자인 철학과 디테일 등을 고객에게 직접 소개하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 시간도 갖는다.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 일정은 ▲27일 제네시스 스타일링 담당 이상엽 상무 ▲30일 제네시스 디자인팀 윤일헌 팀장 ▲7월6일 제네시스 칼라팀 보제나랄로바 팀장 순이다. 제네시스는 이달부터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인 EQ900 차량과 전문 운전기사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출발지부터 공항까지 또는 공항에서 목적지까지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포트 쇼퍼 서비스’와 고객이 원하는 특정 기념일에 ‘도어 투 도어’ 의전 서비스를 지원하는 ‘셀레브레이션 쇼퍼 서비스’로 구성된다. 제네시스 홈페이지(www.genesis.com)에서 19일부터 내달 말까지 응모할 수 있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