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층 주상복합아파트로 내년 5월 완공

곡성 청암센트럴빌 ‘첫삽’

상상종합건설, ‘곡성 랜드마크’로 건설

13층 주상복합아파트로 내년 5월 완공
 

전남 곡성 중심지에 들어설 주상복합아파트인 청암센트럴빌이 곡성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전망이다.

(주)상상종합건설은 22일 오전 곡성군 곡성읍 중앙로 132 현장에서 (유)청암 강대성 회장과 강경원 대표를 비롯해 유근기 곡성군수, 이정재 전 광주대학교 총장, 전영곤 남도일보 이사, 오치남 남도일보 편집국장, 지역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공식을 갖고 내년 5월 완공을 목표로 공사에 들어갔다. <사진>
 

청암센트럴빌 조감도

청암센트럴빌은 곡성지역 아파트 중 최고층으로, 지하1층~지상 13층 1개동 규모다. ▲84㎡A 9가구 ▲84㎡B 10가구 ▲오피스텔 등으로 구성됐다.

84㎡A 타입은 뛰어난 채광효과와 공기의 흐름을 고려해 환기가 잘 돼 편안한 주거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84㎡B 타입은 거실겸 주방이 크고 공간 활용이 우수하다는 것이 상상종합건설측의 설명이다.
 

특히 내부는 이탈리아산 고급 대리석 느낌을 주는 벽체 타일 및 폴리싱타일 등의 자재를 적용해 호텔 같은 고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창문을 넓혀 공간감과 개방감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곡성 중심지역에 위치한 청암센트럴빌은 곡성읍사무소, 우체국, 경찰서, 곡성 버스터미널, 곡성군청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다. 도림사계곡, 청계동계곡, 압록유원지 등으로 힐링이 가능하며, 곡성기차마을과 장미축제 등으로 관광호재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광주와 순천 도심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자리잡아 다른 도시와의 접근성도 매우 좋은 편이다.

상상종합건설측은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주차관리시스템, 비상계단 및 엘리베이터 출입보안시스템, 현관 출입보안시스템과 주차장 및 사각지대 CCTV설치로 안정성을 높일 계획이다. 상상종합건설은 기공식과 동시에 오픈 후 선착순으로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분양 문의=062-224-5879)

강대성 청암 회장은 “태어나고 자란 곡성에서 최고층 주상복합아파트를 짓게 돼 무엇보다 기쁘다”며 “견실한 시공과 친환경공법으로 곡성군과 군민들이 자랑스럽게 여기는 랜드마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유근기 군수는 “고향에 좋은 건물을 세우겠다는 일념으로 기공식을 가진 청암센트럴빌이 ‘아름다운 곡성’에 맞게 ‘아름다운 건물’로 지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세훈 기자 ash@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