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2017년 하반기 채용 9월 29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정보, 오늘부터 10월 19일까지

공공기관 및 대기업 그룹군 하반기 공채가 진행중이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오는 26일까지, 신세계그룹은 29일까지가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서 마감일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늘(22일)부터 주요 계열사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마감은 10월 19일 오후 6시까지다.

현대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그룹에서는 올 하반기에 1,340명의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 면세점(Duty Free) 4개사 각 부문 신입사원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2일부터 스펙타파 오디션(Wannabe PASSIONISTA), 대학교 현장면접(Campus Recruiting), 대학교 취업지원실 추천(Campus Request) 전형을 통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단, Campus Recruiting 전형의 경우 학교별로 진행 일정이 상이하다. 

한편 금호아시아나그룹은 하반기 신입사원 그룹공채 지원서 마감이 26일 6시까지다.

△금호고속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 등 금호아시아나그룹 주요 계열사에서 각 부문별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교보생명은 9월 27일 13시까지 ‘2017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상품개발, 언더라이팅, 자산운용, 경영지원, IT, 사무지원 부문 신입사원이다. 입사지원은 오는 27일 13시까지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