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디오션워터파크 추석 연휴기간 운영

입장권으로 실내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 동시 이용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는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9일간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디오션리조트는 이례적으로 긴 이번 연휴 기간 동안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지역 시민들에게 놀거리와 즐길거리, 편의제공을 위해 워터파크 운영을 결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디오션 워터파크 입장권으로 추석연휴에 실내 워터파크는 물론 올해 신규 오픈한 실외 유아풀과 인피니티 풀<사진>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 운영기간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종일권 기준 대인 4만 3천원, 소인 3만 3천원이다.

특히, 모든 입장고객들이 저렴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가위만큼이나 풍성한 할인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여수, 순천, 광양 등 전남동부권 시민의 할인은 물론 가족동반할인, 친구동반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로 최소 50%부터 최대 6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정액제로 운영되는 오후권은 대인과 소인 구분 없이 1만 5천원으로, 오후 2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디오션 워터파크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theoceanresort.co.kr)와 디오션리조트 공식 사회관계망(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디오션 공식티켓몰(theocean.co.kr)에서 입장권을 미리 구입할 수 있다. 여수/백충화 기자 cho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