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첫방 이승기·이상윤·육성재·양세형

이승기 집사부일체에서 집 공개, 복근 노출 

SBS가 선보이는 새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가 31일 저녁 6시 25분 첫 방송된다.

'집사부일체'는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괴짜 '사부'들을 찾아가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동거동락하며 깨달음을 얻는 프로그램이다.

이승기의 전역 후 첫 예능 복귀작이라는 사실과 '동거동락 인생과외'라는 신개념 콘셉트로 방송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를 시작으로 배우 생활 11년 만에 처음으로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에 도전하는 이상윤, 육잘또(육성재 잘생긴 또라이)라는 범상치 않은 별명을 지닌 아이돌 육성재, 믿고 보는 대세 개그맨 양세형까지 도무지 상상할 수 없는 4인방이 과연 괴짜 사부들과 어떤 에피소드를 보여줄 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네 사람이 각자 전혀 다른 캐릭터를 자랑한다"며 "10년 만에 예능 막내를 탈출한 이승기와 새로운 막내 육성재의 조합도 주목할 만 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정성과 엉뚱함이 가득한 '예능 샛병아리' 이상윤과 그런 이상윤을 호되게 가르치는 '프로 예능꾼' 양세형까지 네 사람이 첫 방송에서 보여줄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밝혀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31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될 SBS의 새 일요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3년 만에 예능 복귀로 화제가 된 이승기의 집이 최초 공개됐다.

이 날 첫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사부’를 만나러 가기 전, ‘청춘 4인방’의 인생 '물음표'를 엿볼 수 있는 일상 관찰 카메라가 등장할 예정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