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광주밤기차야시장

참여상인 추가모집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는 2018년 남광주밤기차야시장에 참여할 상인을 추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6년 11월 광주 최초 먹거리특화야시장으로 첫 선을 보인 남광주밤기차야시장은 이동매대 30팀, 푸드트럭 10팀 등 40개 팀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며 새로운 야간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구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퓨전음식 등 직접 조리한 음식을 판매할 이동매대 10팀 이상, 푸드트럭 3대 내외를 모집한다. 계약기간은 올해 말까지며 야시장 운영위원회 평가 후 연장이 가능하다.

참가자격은 음식관련 창업아이템을 보유하고 창업의지를 가진 자로, 이동매대는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 광주에 주민등록이 있는 내국인 및 거소신고 된 외국인, 푸드트럭은 영업허가가 가능한 조건을 갖춘 자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상인은 동구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apolosun@korea.kr) 또는 남광주상인회 사무실로 제출하면 된다.

남광주밤기차야시장은 혹한기를 맞아 오는 2월까지 당초 매주 금·토요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주 2회 운영하던 것을 매주 토요일 저녁 주 1회로 단축 운영한다. 동구는 이 기간 동안 야시장 시설물을 점검·보완하고 3월부터 정상 운영에 들어간다. 기타문의 사항은 시장활성화계(062-608-2704)로 문의하면 된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