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8학년도 프라임칼리지 신·편입생 추가모집

방송통신대학교 홈페이지, https://www.knou.ac.kr 

한국 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는 2018년도 선취업후진학 학사학위과정 신·편입생 추가모집을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는 직장인들을 위해 만든 4년제 온라인 국립대학으로 100% 온라인 교육과정과 저렴한 등록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입생은 산업체에 재직 중인 고교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편입생은 산업체 재직자이면서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4년제 대학교 1년 이상 수료자(2학년 편입시)/2년 이상 수료자(3학년 편입 시)다. 신·편입생 모두 재직 기간에 관계없이 입학할 수 있다.

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 등록금은 학기당 110만원이지만, 신·편입생 전원에게 20%의 장학금이 지급돼 실제 납부금은 88만원 내외다.

방송통신대학교 입학 관계자는 “고등학교를 졸업 후 바로 취업하는 예비 직장인들과 이미 재직 중인 사람들에게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프라임칼리지는 매력적일 수밖에 없다”며 “실무 지식 함양과 자격증 및 학사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는 이곳에서 더 큰 꿈을 키워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8학년도 프라임칼리지 신·편입생 추가모집 지원서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6일부터 2월 1일까지다.

단,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는 2. 8.(목) 낮 12:00 까지로 연장된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