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이승기가 1박2일 원년 멤버 강호동, 이수근과 만남이 성사됐다. 21일 JTBC ‘아는형님’에 출격하는 이승기는 ‘1박 2일’, ‘신서유기’에서 강호동, 이수근과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군대 제대 직후 다시 만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만남은 미뤄졌다. 이승기는 최근 일간스포츠와 인터뷰에서 “호동이 형, 수근이 형 등 모두 ‘함께 하고싶다’는 마음은 있을 것”이라며 운을 뗐다.

사진=이승기 SNS

이어 “나는 당연히 있다. 형들이 화유기 촬영장에 놀러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며 “다만 구체적 계획이라는 것을 지금 당장 세울 수는 없는 상황이고 서로 너무 바빠 새로운 것을 기획할 수 있는 여력이 안 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각자 하고있는 프로젝트들이 많다”며 “시간되고 기회만 오면 얼마든지 할 수 있지 않을까 최고의 멤버들이니까. 시청자 분들에게도 다시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고백했다.

아울러 “일단 정말 신서유기 복귀 제안이 없었다”며 “이제 필요없다라는 뜻이 아닌 시즌을 마치고 떠난 후 지금 시즌 4까지 진행됐는데 그동안 호흡을 맞추고 색을 잡아 놓은 상태라 갑작스런 투입이 시너지를 불러 올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고 밝혔다.

때문에 “만약 제안이 왔어도 나영석 PD님과 함께 고민을 했을 것이다”며 “신서유기 보다는 아주 새로운 프로젝트가 더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