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한지혜가 휴식기 끝에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같이 살래요’에서 한지혜는 의사 미래를 포기하고 결혼했지만 결국 돌싱녀로 돌아온 ‘박유하’ 역을 맡았다.

사진=한지혜 SNS

한지혜의 반가운 복귀 소식도 잠시, 뜻밖의 ‘텃세’ 의혹도 다시금 불거지고 있다. 영화 ‘B형 남자친구’에서 호흡을 맞춘 정려원의 텃세 발언이 발단이 된 것이다.

정려원은 지난 2012년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연기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됐을 때 상대 여배우보다 돋보이지 못하도록 화장도 못하게 하고 반사판은 고사하고 까만 판을 대고 연기했다”라고 폭로했다.

또한 가수 출신에서 연기자로 전향한 정려원은 연기에 대한 발언권도 없는 것은 물론 상대 여배우에게 ‘언니는 연기에 욕심이 없나 봐요’라는 수모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때문에 “내가 크게 상처를 받아서 그런지 ‘내가 주연 배우가 되면 주변에 잘해야겠다’라고 마음 먹었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정려원의 ‘텃세’ 논란의 주인공으로 지목된 한지혜는 2013년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영화 속 정려원이 맡은 인물은 털털하고 못생긴 친구였기 때문에 화장과 옷을 덜 꾸미는 방향으로 감독님이 요구했다고 해명에 나섰다.

이후 내용이 걷잡을 수 없이 와전되면서 ‘언니는 욕심이 없나봐요’라며 무시했다는 소문이 돌았다는 것이다.

이에 한지혜는 “나를 다시 교회로 데려간 사람이 려원 언니”라며 “잘 풀었는데 싸잡아서 텃세부린 못된 여배우라고 댓글을 적으시면 개인적으로 좀 억울하다”라고 호소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