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차은우, 멤버들 향한 진심 토로...“개인 스케줄로 미안하고 눈치 보인다”

기사승인 2018.05.17  00:59:55

공유

차은우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면서 한때 멤버들을 향한 진심 어린 고백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끈다.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는 지난 2016년 MBC뮤직 ‘아스트로 프로젝트: 아.시.아(아스트로가 시작하는 아시아 투어)’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차은우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면서 한때 멤버들을 향한 솔직한 진심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차은우는 “좀 더 준비를 많이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하자 함께 있던 서강준이 “팬분들이 직접 와서 응원해주는 감사한 마음을 잘 느끼고 올라간다면 특별히 뭘 하지 않아도 다 드러난다고 하더라”고 조언을 전했다.

이에 차은우는 “팀을 알리기 위한 거지만 개인 스케줄이 많다보니 멤버들에게 미안한 것도 있고 눈치 아닌 눈치도 보게 된다”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제가 비춰지는 모습이 팀에 대한 인상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다”고 말하자 서강준은 “어디에나 선두주자는 있다. 시기의 차이지 실력의 차이는 아니다. 멤버들을 믿고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만큼 더 이끌어 주고 아스트로를 알리면 된다”며 기운을 북돋았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 16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ad52
ad49
default_news_ad5
ad4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38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ad4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6

연예뉴스

ad39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