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아이가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부른 후 가창력 논란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아이아이는 25일 진행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서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선곡했지만 잇따른 실수에 시청자들의 항의가 빗발쳤다.

사진=유튜브 캡처

아이아이는 신인 여성 듀오로 오디션 프로그램이 아닌 오랜 연습기간을 거쳐 데뷔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어 지난 11일 ALL THE K-POP 신인듀오로 나온 아이아이는 이날 신곡 ‘난 이미 너야’를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다연은 “아이아이는 가요계의 새로운 중심”이라는 뜻이라고 수줍게 밝혔다. 이어 자신의 자랑거리를 표현하는 자리에서 “사실 장점이 없다”며 “활동하면서 자랑거리를 찾아가겠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아울러 다연의 도라에몽 개인기가 펼쳐졌으며, 은영은 “저의 자랑거리는 고등학교 전교 1등을 했고, 은행원 출신이라는 남다른 이력”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한편, 아이아이의 가창력 논란에 누리꾼들은 “blue**** 어떻게 데뷔한거지?노래는ar인데도 너무못하는데ㅡㅡ 불안하고.춤은 학예회고”, “smyu**** 자기 음역대에 잘 맞는 음악이 있는건데 선곡을 잘 못한듯 그리고 그렇게 심각한 수준은 아니던데 너무 뭐라 하는것 같음”, “gurw**** 여성듀오는 다비치에서 끝내자 그냥ㅋㅋㅋ”, “lsi3**** 이게 이렇게까지 화제가 되는일인가?”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