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프로야구 순위 선두 두산과 주말 3연전...나지완 선발 제외

프로야구 주말 3연전, 부산 사직구장 한화-롯데, 인천 문학구장 KT-SK, 광주구장 두산-KIA, 마산구장 삼성-NC, 잠실구장 넥센-LG

프로야구 순위, 두산-한화-SK-LG-KIA-넥센-KT-삼성-롯데-NC 순

6월 첫 주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선두 두산 베어스를 홈으로 블러들여 주말 3연전을 치른다.

KIA 김기태 감독은 1일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두산과의 경기를 앞두고 이날 라인업을 공개했다.

나지완과 김선빈이 선발에서 제외됐다.

나지완은 전날 넥센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최원태의 사구에 손을 맞으며 부상을 입었다.

김선빈은 김기태 감독이 체력을 고려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했다고 밝혔다.

하여 KIA는 테이블세터진에 좌익수 이명기, 중견수 버나디나를 배치했다. 중심타선의 시작인 3번은 2루수 안치홍, 4번 지명타자 최형우, 5번 1루수 김주찬이다.

6번은 3루수 이범호, 7번은 우익수 박준태가 들어간다. 8번 포수 김민식, 9번 유격수 황윤호가 하위 타선을 채운다.

한편 프로야구는 부산 사직구장에서는 한화-롯데, 인천 문학구장은 KT-SK, 마산구장에서는 삼성-NC, 잠실구장은 넥센-LG의 경기가 열린다.

프로야구 순위는 1일 현재 두산 베어스가 35승 18패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2위는 한화-SK-LG-KIA-넥센-KT-삼성-롯데-NC 순이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