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자연휴양림, 여름 성수기 추첨 결과 발표

국립자연휴양림 관리소, http://www.huyang.go.kr 

당첨자 결제 기간은 12일 오후 4시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국립자연휴양림 여름 성수기 추첨결과 변산자연휴양림 위도항(숲속의 집)이 213대 1로 최고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여름 성수기 국립자연휴양림 이용자 추첨 결과를 12일 발표했다.

지난 11일에 있었던 성수기 추첨에는 공정하고 투명한 추첨제 운영을 위해 ‘외부인 참관제도’를 시행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누리집을 통해 공개 모집한 일반인 3명과 관내 경찰관 1명이 추첨 전 과정을 참관했다.

신청자별 당첨 세부내역은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숙박시설 부문 최고의 경쟁률은 변산자연휴양림 숲속의 집 ‘위도항’으로 213대 1, 야영시설 부문은 가리왕산자연휴양림 야영데크 201번으로 57대1을 기록했다.

앞서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지난 6월 4일부터 10일까지 국립자연휴양림 누리집을 통해 추첨 예약 신청을 받은 결과 총 10만 5457명이 신청해, 평균 경쟁률은 객실은 6.45대 1, 야영데크는 2.79대 1로 마감되었다.

올해도 전년도에 이어 최초의 해안생태형 국립자연휴양림인 변산자연휴양림 ‘위도항’ 객실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위도항은 에어컨 등 편의시설이 설치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트리하우스로 바다를 조망하고 숲을 배경으로 자리 잡고 있어 경관을 즐기기에 적격인 곳이다.

한편 당첨자 결제 기간은 12일 오후 4시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이며, 결제를 하지 않은 경우 당첨이 취소되므로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아울러, 미결제 및 취소된 시설은 오는 20일 9시부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