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은 수도권 근교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며,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남이섬과 소양댐을 들 수 있다. 최근에는 스카이워크와 김유정문학촌, 꿈자람어린이공원 등이 가족단위 관광객들로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닭갈비와 막국수도 춘천에 여행을 왔다면 꼭 한 번 먹어봐야 할 코스로 손꼽힌다.
 
하지만 좀 더 색다른 체험을 원한다면 현지인들이 찾아가는 맛집에도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대표적으로 KBS 생생정보에 소개되며 지역언론으로부터 조명받은 춘천 맛집 ‘치엔롱’이 유명하다.
 
춘천가볼만한곳 치엔롱은 중국에서 존경받는 황제의 이름으로, 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대접하겠다는 심재복 대표의 마음을 담았다. 심 대표는 중국 최고의 중화요리 전문학교 마오쩌둥 출신으로서, 중화요리에서만 25년 경력을 쌓았다.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한 맛집답게 치엔롱의 탕수육은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선보이며, 특히 새콤달콤한 소스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덕분에 멀리서도 유명인사들이 찾아올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춘천가볼만한곳, 대표적인 춘천맛집으로 등극했다.

치엔롱이 춘천의 이색 여행코스로 꼽히는 이유는 뛰어난 맛과 품질뿐만은 아니다. 바로 치엔롱에서 함께 운영하는 ‘아재낚시터’ 때문이다. 실내낚시터인 아재낚시터는 특이하게 금요일 밤과 토요일 밤 24시간 운영하며, 평소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문을 열기 때문에 저녁식사 후 부담없이 찾을 수 있다.

낚시 경험이 없더라도 직원이 친절하게 방법을 안내해주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물고기를 낚은 후 크기에 따라 소정의 경품도 받아갈 수 있다.

치엔롱은 춘천시 낙원동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로 단체모임 예약이 가능하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