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제4기 K포럼 24일 16번째 특강
오후 7시 광주라마다호텔…박지원 국회의원 초청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4기 K포럼이 24일(수) 16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 4층 대연회장(6시부터 17층 스카이뷰서 석식 제공)에서 박지원<사진> 국회의원을 초청, 특강을 이어갑니다.

박 의원은 이날 ‘박지원, 다시 가본 평양-부제 한반도 비핵화 전망’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평양 남북정상회담 문재인 대통령 특별수행원으로 동행해 보고 느낀 북한사회의 변화상을 구수한 입담으로 들려줍니다. 박 의원은 지난 2000년 6·15 정상회담 당시에 비해 우리가 상상한 것보다 훨씬 개혁·개발된 북한사회에 대해 설명할 계획입니다. 또 자본주의, 시장경제, 초등학교 1학년 영어교육 및 영재교육 등 장족의 발전을 이룬 모습도 재미있게 들려줄 예정입니다.

남도일보 제4기 K포럼은 지난 3월 21일 개강식과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1년 과정의 대장정에 올랐습니다. 제4기 K포럼은 국내 최고 강사진을 초청, 광주·전남지역 각계 리더들과 함께 진행하는 고품격 아카데미입니다. 남도일보는 이번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