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진짜사나이300 이정현, 어색하고 조심스러웠는데... '의욕이 넘쳐?'

기사승인 2018.11.10  00:32:28

공유
사진: 방송 캡처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한 이정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정현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해 팔굽혀펴기를 1분에 103개를 성공하며 의욕을 드러냈다.

앞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 측은 이정현의 인터뷰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이정현은 "좋은 프로그램까지 참여할 수 있게 돼서 감사하면서도 아직은 어색하다. 아직 저를 모르시는 분들에게 이정현이란 사람이 어떻게 다가갈지 조심스럽다"라며 "너무나도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었고, 시기적으로도 너무 감사했다. 갑자기 변한 환경 안에서 가시 같은 평가들도 존재했기 때문에 힘든 시간이기도 했다. 그 안에서 저를 다시 확인하는 시간이 필요했는데 체력적 한계를 경험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정현은 특전사 훈련에 대해 "힘들었지만 즐거운 훈련들의 연속이었고 팀원들의 끌어줌과 밀어줌에 더욱 열심히 할 수 있었다"라며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전혀 예상되지 않는다. 피디님의 편집을 기대하며 인터뷰를 통해 잘 부탁드린다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정현은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애정 어린 시선 안에 여러분이 즐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ad52
ad49
default_news_ad5
ad4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38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ad4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6
ad39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