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울문화재단, 버드와이저에 감사패 수여

기사승인 2019.01.11  13:59:19

공유
ad51
ad53

- 청년 거리예술가 창작활동 지원 공로로

서울문화재단, 버드와이저에 감사패 수여

청년 거리예술가 창작활동 지원 공로로

오비맥주는 11일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으로부터 청년 거리예술가 육성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서울문화재단은 국내 문화예술 창작 및 보급, 예술 교육, 공연 활동 등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서울시 산하 재단법인이다.

버드와이저는 청년 거리예술가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거리 예술의 저변 확대에 힘쓰는 등 다방면으로 창작 활동을 지원해왔다. 버드와이저는 2017년부터 바조우, 강요한, 그라플렉스(Grafflex), 이덕형(MadeinDHL), 레어버스(Rarebirth), 조대(Jodae),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임수민,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아티스트 등 국내 청년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버드와이저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에 대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유망 청년 예술가들과 손잡고 공동작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한국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계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버드와이저는 1876년 탄생 이후, 현재 약 8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맥주로 평가받고 있다. 질 좋은 맥아, 쌀 이스트, 물과 호프 등 최고로 엄선된 5가지 성분과 함께 ‘비치우드 에이징’이란 독특한 숙성 방법과 자연 탄산 맥주의 제조 법인 ‘크로이센’ 발효공정으로 제조해 부드럽고 깔끔한 라거의 맛을 자랑한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