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IA 타이거즈"취약계층 어린이 야구 동아리 신청하세요"

기사승인 2019.02.11  18:21:16

공유
ad51
ad53
“취약계층 어린이 야구 동아리 신청하세요”

KIA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지원 기관 공모

KIA타이거즈와 기아자동차가 취약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야구 동아리 지원 사업을 확대한다.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기금으로 이뤄지는 이 사업은 공모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기관을 선정, 야구 동아리를 창단하겠다는 취지다.

KIA타이거즈와 기아자동차는 오는 28일까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야구동아리 운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비영리법인 및 단체,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로, 취약계층 아동 야구동아리 운영이 가능한 기관이면 신청 가능하다.

경기도 화성, 오산, 평택 소재 기관 중 2곳의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관에는 9개월간(4~12월) 각 2천7백만원의 운영비를 지원한다.(성과에 따라 최장 3년간 지원)

선정된 기관은 20명 이상 선수로 팀을 구성해 9개월 동안 20회 이상 훈련을 해야 하며, 예산 상황에 따라 동계훈련 비용도 지원받을 수 있다.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야구 동아리 지원 사업은 야구를 통한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전인적 성장을 돕기 위한 것으로, 현재 ‘광주 이스트 타이거즈’(동구 장애인복지관)와 ‘서울 드림 리틀 타이거즈’(광진구 건강가정지원센터)를 운영 중이다. KIA와 기아차는 이번 공모를 통해 지원 기관을 총 4곳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홈페이지(www.grlight.kr)와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블로그(tigerslovetogethe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이메일(tigerslovetogether@naver.com)과 전화(02-6365-494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는 국내 최초 모기업-프로구단 연계 방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경기 기록에 따라 KIA 선수와 구단 임직원, 기아차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설정한 기부금을 매월 적립해 시즌 종료 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52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