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봄을 담은 하모니’로 시민 찾아가

30일 오후 2시, 광양읍 서천 무지개 분수 수변무대

사랑과 기쁨 가득한 선율을 선사하는 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김미정)이 ‘봄을 담은 하모니’ 란 주제로 시민들 곁으로 찾아간다.

시는 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에서 오는 30일 오후 2시 광양읍 서천 무지개 분수 수변무대에서 기획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궁금이’, ‘행복은’, ‘봄’, ‘안아줄래요’, ‘챔피언’, ‘우리가 세상’ 등 소년소녀합창단이 합창무대를 선보인다.

또 성악(테너), 플룻연주 등의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3월의 봄날, 시민들에게 감동과 행복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형곤 문화예술과장은 “공연장에 찾아오신 모든 분들이, 꿈을 노래하는 아이들의 해맑고 천진스러운 모습에서 소년소녀 시절의 풋풋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자녀들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공연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동요 보급 및 예술 문화 발전을 위해 2010년 7월에 창단됐으며, 연중 다양한 공연을 통해 우리 시 합창 꿈나무들의 예술적 재능을 키우고 청소년 합창의 저변 확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광양시립합창단 ‘제17회 정기연주회’는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동부취재본부/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