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광양시-어린이집연합회-HCC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3.29  18:39:42

공유
ad51
ad53
광양시-어린이집연합회-HCC 협약 체결

‘어린이집 에어컨세척사업’ 협력…쾌적한 보육환경 조성, 영유아 건강보호 협력체계 구축

광양시는 지난 29일 정현복 광양시장을 비롯해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회의실에서 광양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허애경), ㈜HCC(대표 선진훈)와 ‘어린이집 에어컨 세척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사진>

어린이집은 보육실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나 관리가 허술할 경우 고장이 잦고 에너지 효율이 떨어져 보육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어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에어컨 전문 관리업체와 협약을 체결하고 쾌적한 보육환경을 조성하는데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HCC는 2016년 설립된 홈케어서비스 전문업체로 회사가 보유한 자원을 활용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와 공존하고자 ‘어린이집 에어컨 세척사업’을 함께 하게 되었다.

시는 이번 ‘에어컨 세척사업’을 소규모 가정어린이집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실시하고, 향후 사회공헌 활동 업체와 협의해 민간 법인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선진훈 대표는 “우리시가 아이양육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동참한 것 뿐인데 이렇게 환대해주시니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애경 회장은 “매년 폭염기간이 길어져 에어컨 가동기간이 늘어나면서 전문적인 관리가 절실했다”며 “이번 협약으로 비용 절감과 함께 안심하고 아이를 돌볼 수 있는 쾌적한 보육환경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현복 시장은 “어린이 건강관리를 위해 협약해 주신 선진훈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아이 키우기 좋은 광양을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동부취재본부/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