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유니클로, 천연 소재로 만든 ‘리넨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9.04.05  13:14:15

공유
ad51
ad53
유니클로, 천연 소재로 만든 ‘리넨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천연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2019 리넨 컬렉션’을 출시한다.

최근 내추럴리즘이 인기를 끌면서 투명 메이크업이나 와이어리스 브라, 식물로 실내에 자연 느낌을 내는 플랜테리어 등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따라서 올해 상반기에는 자연스러운 구김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천연 소재 ‘리넨’을 활용한 패션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니클로 리넨은 유럽 서부 지역에서 빗물만으로 키워 환경 부담을 최소화한 아마 식물로 만들었다. 원단에서 봉제까지 철저한 검품과 보수작업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오랜 시간 공들인 제조 과정을 거쳐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색상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도 뛰어나 간절기뿐만 아니라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100% 프렌치 리넨만 사용한 제품으로, 차분한 색상은 물론, 핑크, 옐로 등 비비드한 색상과 스트라이프, 체크 등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용 셔츠 디자인을 더욱 다양화해 단추가 없는 V넥 디자인으로 여유로운 무드를 더한 ‘프리미엄 리넨 스키퍼 칼라 셔츠’를 새롭게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리넨을 레이온, 코튼 등 다른 소재와 혼방한 원피스, 팬츠, 가디건, 파자마, 스톨 등 다채로운 상품군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무릎을 가리는 기장의 여성용 롱 셔츠와 원피스는 단추를 풀어 로브처럼 가볍게 레이어링하는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하다. 여성용 팬츠의 경우 와이드, 테이퍼드, 큐롯 등 다양한 실루엣을 적용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남성용 팬츠의 경우 무릎 위 기장의 ‘리넨 블렌드 쇼트팬츠’가 새롭게 출시되어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천연 소재의 매력에 뛰어난 품질로 가치를 더한 ‘2019 리넨 컬렉션’은 유니클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상품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