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첫 방송 ‘우먼톡톡’ 현장사진 공개

열음 Ent 제공
봄기운 몰고 온 상큼매력 ‘뿜뿜’ 배우 문지인이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5일 ETN 연예TV와 네이버TV의 첫 방송을 앞두고 ‘우먼톡톡’ 문지인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문지인은 핑크빛 리본이 눈길을 끄는 플라워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움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살짝 웨이브진 단발머리가 상큼함을 더하며 특유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우먼톡톡’은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 형식에서 벗어나 여자들이 원하는 뷰티, 건강, 정보, 먹거리 등 여성의 삶 전반을 아우르는 정보와 아이템을 다루는 프로그램. 이번 프로그램에서 뷰티&라이프 워너비로 활약할 문지인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누구보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후기를 통해 신뢰감 있는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문지인은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투깝스’, ‘닥터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용팔이’, ‘비밀’ 등 대박 드라마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뷰티인사이드’에서 한세계(서현진 분) 소속사 대표 유우미로 분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문지인은 ‘우먼톡톡’을 비롯해 영화 ‘뷰티풀 보이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