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T,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유니클로(UNIQLO)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블과 UT를 사랑하는 팬들을 초청한다.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네 가지 테마 아래 누구나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1천여 가지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4월 출시 예정인 ‘마블(Marvel)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등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유니클로는 어벤져스 네 번째 시리즈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하며 4월 28일(일) CGV 용산 UT 특별관에서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날 현장에는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월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총 186명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시즌 출시되는 ‘마블 UT’를 증정한다.

또 유니클로는 오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CGV 용산 5관을 ‘마블 UT’ 특별관으로 운영한다. 특별관 좌석에는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출시한 다양한 디자인의 ‘마블 UT’를 입힐 예정이며, 로비에는 UT와 마블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토월과 조형물을 설치해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4월 21일(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uniqlokr/)이나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uniqlo_marvel_ut/)에 함께 참가하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