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돌 KARD, 밤 10시 셀럽티비 ‘아임셀럽’ 출격

셀럽티비 제공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에 혼성그룹 KARD(카드)가 출격한다.

10일 방송될 셀럽티비 ‘아임셀럽’에서는 최근 신곡 ‘Bomb Bomb(밤밤)’으로 활동 중인 KARD의 다양한 매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KARD는 ‘셀럽TMI’ 코너를 통해 멤버들의 근황부터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이어 KARD는 ‘셀럽계모임’ 코너에서 앨범 준비 에피소드부터 단독 콘서트 홍보까지 펼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이외에도 KARD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 코너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KARD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