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리안트, 카미 360 캐리어 출시 이벤트

카밀리안트 제공
글로벌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카밀리안트가 입체적인 육각형 패턴의 ‘카미(KAMI) 360’ 캐리어를 선보이고, 여행을 앞둔 신청자 20명을 선정해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밀리안트는 쌤소나이트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카멜레온을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개성 넘치는 캐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여행 관련 예능 프로그램과 워라밸 확산의 영향으로 여행이 더욱 대중화된 가운데, 카밀리안트는 특히 10~20대 젊은 층 사이에서 트렌디한데다가 가성비까지 갖춘 엔트리 레벨 캐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도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 유니크한 디자인의 신제품 ‘카미 360’을 출시했다. 브랜드의 육각형 로고를 형성화한 입체적인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주며, 블랙과 브랜드 특유의 화사한 색감이 적용된 민트 그린, 스카이 블루 등 3가지 컬러로 제공돼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시한 여행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그룹 산하 브랜드다운 견고한 내구성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성도 눈에 띈다. 바퀴 고정용 브레이크 스타퍼 기능으로 경사진 곳 등에 캐리어를 세워둘 때 사고 위험을 방지해주며, 미국교통안전청(TSA) 잠금장치로 업그레이드된 보안을 제공한다. 또한 내부에는 신발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슈즈 파우치와 방수 포켓, 이중 지퍼를 갖추어 깔끔한 수납이 가능하다.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1년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어 여행 중 캐리어가 망가지더라도 손쉽게 A/S를 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카밀리안트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카미 360은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최근 유명 아이돌의 매거진 화보에도 등장해 벌써 리오더에 돌입했다”며 “디자인이 유니크해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셀럽들의 공항 패션에서도 애용되고 있는 만큼, 스타일을 놓치지 않고 싶어하는 젊은 여행자들을 위한 ‘원픽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