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월드비전 따뜻한 한 끼 후원

와이파이도시락 제공
해외여행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고 뜻깊은 일에 함께하고자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지원 사업은 현실적인 여건으로 인스턴트로 끼니를 때우거나 식사를 거르는 아동, 장애인과 독거 어르신들에게 적어도 하루 한 끼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직접 조리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같은 ‘도시락’이라는 인연으로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에 뜻을 보탰다고 전했다.

와이파이도시락 BIZ 본부 고용길 전무는 “2004년 창립 후 15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신뢰와 사랑으로 성장해왔다. 이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와이파이도시락과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 세상을 좀 더 따뜻하게 하는데 일조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또 사랑의 도시락 후원 외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포켓와이파이의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에서도 대용량의 LTE 데이터를 서로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서비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도시락이 가진 나눔의 의미처럼 사랑을 나누고 작지만 한걸음씩 세상의 온도를 높이는데 함께하는 기업, 브랜드로 거듭날 와이파이도시락이 기대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