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손흥민 ‘맨시티 킬러’ 재입증 할까?…양팀 체력 문제가 ‘변수’

기사승인 2019.04.19  09:08:22

공유
ad51
ad53
손흥민 ‘맨시티 킬러’ 재입증 할까?…양팀 체력 문제가 ‘변수’

스포티비 나우 제공
토트넘이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를 또 만난다. ‘맨시티 킬러’로 거듭난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에 이어 프리미어리그에서도 골을 넣을 수 있을까. 맨시티와 토트넘의 18-19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경기는 오는 20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프리미어리그 디펜딩 챔피언인 맨시티가 토트넘을 꺾을 것이라는 예상을 뚫고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토트넘의 4강행 주역은 지난 2경기에서 총 3골을 몰아친 손흥민이다. 영국 ‘스카이 스포츠’는 2차전 경기 후 “1차전 영웅인 손흥민이 2차전에서도 주인공이 됐다”며 손흥민에게 팀 내 최고 평점인 9점을 부여했다.

챔피언스리그에서의 기쁨도 잠시, 손흥민의 시선은 이제 맨시티와의 리그 경기를 향한다. 4위 아스날, 5위 첼시, 6위 맨유와의 승점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서 패배한다면 3위 유지도 장담할 수 없는 상황. 토트넘이 손흥민의 발 끝에 기대를 거는 이유다.

토트넘과의 4위 쟁탈전만큼 맨시티의 선두 경쟁도 치열하다. 맨시티는 챔피언스리그에 탈락했기에 리그 우승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선 이번 경기를 놓칠 수 없다. 빡빡한 일정으로 양 팀 선수들의 체력 문제가 변수로 떠오르지만, 이번 경기는 로테이션 자원을 쓰기엔 너무나 중요한 일전이다.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진출 경쟁의 향방을 가르는 중요한 경기에서 또 한 번 맨시티의 골망을 흔들 수 있을까. 맨시티와 토트넘의 경기는 오는 20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홈페이지에서는 손흥민의 공격 포인트를 예측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맨시티는 한국 스폰서인 넥센 타이어, 넥슨과 함께 이번 토트넘전을 국내 팬들과 시청할 수 있는 뷰잉파티를 개최한다. 경기 킥오프 2시간 전인 오후 6시 20분부터 서울 KBS 아레나에서 행사가 시작되며, ‘맨시티 레전드’ 졸리온 레스콧이 직접 방문해 국내 팬들과 함께 토트넘전을 시청할 예정이다. 또한 뷰잉파티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