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밴드 앵그리덕, 꽐라마쓰와 컬래버 신곡 발매

꽐라마쓰 제공
EDM밴드 루나파이럿츠의 앵그리덕이 SNS에서 인기 몰이 하고 있는 마스크팩 꽐라마쓰와 손잡고 신곡을 발매했다.

최근 앵그리덕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꽐라마쓰와 함께 한 첫 번째 싱글 ‘KKWALA MASS(꽐라마쓰, feat. Monique)’를 공개했다.

신곡 ‘KKWALA MASS’는 반복적인 리듬과 중독성 짙은 비트가 특징인 뉴트로 댄스곡으로, 앵그리덕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꽐라마쓰의 톡톡 튀는 이미지와 어우러져 신선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피처링으로 영국출신 보컬 모니크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앵그리덕이 속해 있는 루나파이럿츠는 국내와 해외에서 핫한 장르로 급부상 중인 EDM(Electronic Dance Music) 음악을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 EDM밴드로, 퍼포먼스 앵그리덕을 포함해 DJ 매드퀸, 전자드럼 캡틴버그, 전자기타 오곤 등 VJ와 퍼포먼스팀이 함께하는 밴드다.

꽐라마쓰는 독특한 디자인의 마스크팩으로 많은 셀럽들과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SNS 상에서 화제의 팩으로 떠올랐다. 또한 꽐라마쓰는 이번 신곡과 더불어 CM송과 EDM송을 추가 공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꽐라마쓰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며 친근하게 소통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앵그리덕과 꽐라마쓰의 컬래버곡 ‘KKWALA MASS’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