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업 AIPE, 코인베네의 문베이스(Moonbase)서 IEO 진행

AIPE 제공
인공지능과 인간의 판단이 결합된 프로젝트인 AIPE (AI Prediction Platform)는 코인베네(Coinbene)의 IEO 프로젝트 문베이스(Moonbase)에서 아시아에서는 첫번째로, 코인베네(Coinbene) 에서는 두번째로 IEO를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베이스(Moonbase)는 세계 10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네(Coinbene)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바이낸스(Binance)의 Launchpad와 유사한 프로젝트로, IEO는 보다 효율적인 리스팅 프로세스(Listing Process)를 가지고 이를 통해 빠른 발전과 성장을 꾀할 수 있다.

문베이스(Moonbase) 프로젝트가 계획단계에 있던 3월부터 코니토큰(CONI Token)은 꾸준히 가치가 상승해 현재는 5배 가량 가격이 상승하기도 했다.

AIPE 담당자는 “최근 IEO 동향은 바이낸스(Binance) Launchpad 에서 BTT 9.8배, FET 6배, CELR 5.5배 상승이 있었고, 후오비(Houbi) Prime에서 Top 30배, NEW 7.7배가 상승했다”며 “이와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보증하는 IEO(Initial Exchange Offering)은 좋은 결과를 낳고 있다”고 밝히며 “홀더(Holder)나 투자가(Investor)들에게 가장 많은 수익이 돌아갈 수 있는 방식으로 AIPE는 IEO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