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네파, 냉감 폴로티셔츠 썸머폴로 ‘프레도’ 출시

기사승인 2019.04.24  14:33:06

공유
ad51
ad53
네파, 냉감 폴로티셔츠 썸머폴로 ‘프레도’ 출시

네파 제공
고온다습한 온도로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가만히 있어도 짜증을 유발하는 불쾌지수 높은 날씨에 더욱 기분을 악화 시키는 것은 땀에 젖어 몸에 달라 붙고 축 쳐지는 옷이 아닐까. 여름철 깔끔한 스타일은 지키면서 더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의 계절적인 요인을 폴로티셔츠에 반영, 기능성으로 새롭게 풀어낸 썸머폴로 ‘프레도 폴로티셔츠’를 출시했다.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해 꼭 필요한 냉감 폴로티셔츠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썸머폴로’라는 애칭이 있는 프레도 폴로티셔츠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시장에 나와 있는 면 소재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기능적 소재로 보완해 여름에 제격인 ‘썸머폴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였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썸머폴로 프레도의 가장 큰 특징은 시원함으로 무장한 냉감 기술력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디자인이라 볼 수 있다. 프레도는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Trizar Chill) 원사를 사용해 착용 시 햇빛을 반사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원사와 땀이 결합 시 즉각적인 흡한속건으로 쿨링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냉감 기술력과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부드러운 감성의 멜란지 컬러와 쾌활하고 산뜻한 느낌의 솔리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스타일링에 용이하단 점이다. 또 카라 앞쪽에 플렉스 키퍼를 적용해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했으며, 밑단에는 트임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도 살리고 착용감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썸머폴로 프레도는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흡한속건 기능으로 빠른 건조율을 자랑한다.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안쪽에는 향균 및 향취 기능이 있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여름철 겪는 사소한 불편함들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폴로 ‘프레도’는 스톰 그린, 화이트, 라이트 코랄, 라임 등 남성용 10가지 컬러와 라이트 옐로우, 멜란지 코랄, 레드 잉크, 라이트 라벤드 등 여성용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6만9천원.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네파 프레도는 뜨거운 여름에 입는 냉감 폴로티셔츠라는 특징을 살려 썸머폴로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며 “네파의 주력 제품들은 전지현 패딩, 전지현 방풍재킷 등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은 만큼 썸머폴로 프레도 역시 ‘전지현 폴로’로 회자되며 더운 날씨 속에서도 시원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함은 유지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