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디다스, 미쏘니와 협업한 ‘울트라부스트’ 한정판 출시

기사승인 2019.04.25  11:20:30

공유
ad51
ad53
아디다스, 미쏘니와 협업한 ‘울트라부스트’ 한정판 출시

아디다스 제공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이탈리아 대표 패션 브랜드 미쏘니(MISSONI)와 협업한 ‘울트라부스트’ 한정판 러닝화를 2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창립자아돌프 다슬러와 미쏘니의 공동 창립자이자 이탈리아 올림픽 허들 선수였던 오타비오 미쏘니의 혁신적인 장인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됐다.

아디다스는 미쏘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울트라부스트 오리지널 모델을 택했다. 획기적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쿠셔닝이 특징인 울트라부스트 외피에 미쏘니 브랜드의 독보적인 염색 기법을 활용한 패턴을 입혔다. 형형색색의 환상적인 색채와 배색의 조화로 기존 러닝화에서 느낄 수 없던 보다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번 미쏘니 울트라부스트는 러너들 뿐만 아니라 울트라부스트 매니아, 기존 미쏘니 등의 명품 브랜드 애호가, 스니커즈 컬렉터들까지 다양한 소비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다스 러닝 담당자는 “아디다스와 미쏘니의 공동 작업은 두 브랜드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끊임 없이 기능과 디자인의 혁신을 위해도전해 온 공통의 철학 에서부터 시작됐다” 라며, “뛰어난 스타일과 기능적인 면이 완벽히 융합된 이번 제품을 많은 이들이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와 미쏘니가 협업한 이번 ‘울트라부스트’ 러닝화는 2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명동, 코엑스, 타임스퀘어, 롯데월드몰, 광복점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26만 9천원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미쏘니는 1948년 런던올림픽에 이탈리아 허들 대표 선수로 참가하기도 했던 오티비오 미쏘니와 부인 로시타가 공동 설립한 브랜드로, 형형색색의 독특한 컬러와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과감한 패턴, 그리고 혁신적인 염색 기법으로 유명하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