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 위한 도심 속 ‘코-크 카페’ 오픈

코카콜라 코리아 제공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직장인의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워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짜릿한 코카-콜라와 커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봄철 쉽게 나른해지는 직장인들의 오후 시간을 상쾌하게 깨우는 ‘코-크 카페’ 이벤트를 수도권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2달간 진행한다.

이번 ‘코-크 카페’ 이벤트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쉽게 피로와 나른함을 느끼는 직장인들에게 짜릿한 휴식과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 됐다. ‘코-크 카페’에서는 방문자들에게 커피 코카-콜라를 증정하며, 풍부한 커피 맛과 코카-콜라 고유의 시원하고 짜릿한 탄산이 합쳐진 커피 코카-콜라의 매력을 한껏 전달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는 댄스 크루들이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에서 박보검이 보여준 ‘털업 댄스’를 선보이며 점심 식사 후 나른해진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더해줄 계획이다.

‘코-크 카페’는 오는 5월 21일까지 광화문, 여의도, 강남역, 판교 등 직장인들이 밀집한 수도권 오피스 구역에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코-크 카페’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커피 코카-콜라를 1개씩 증정한다. ‘코-크 카페’ 오픈 지역은 코카-콜라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인 코-크 플레이(CokePLAY)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코-크 카페’에 방문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코카콜라, #코크카페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코카-콜라 1박스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또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 커피 코카-콜라를 선물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코-크 카페’에서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증정한 리플렛에 신청인, 사무실 주소, 연락처 등을 기입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 댄스 크루들이 신청자의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 지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 2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직장인들의 나른한 오후 시간을 상쾌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짜릿한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한 커피 코카-콜라 만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전하는 ‘코-크 카페’ 이벤트를 통해 직장인들이 오후 슬럼프를 깨울 활력과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