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가정의 달 ‘해피패밀리위크’

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9일까지 온 가족이 입기도,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해피패밀리위크(Happy Family Week)’를 진행한다.

‘해피패밀리위크’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되며, 9일 내내 할인하는 상품들을 비롯해 1일부터 5일까지 1탄, 6일부터 9일까지 2탄으로 나눈 기간 한정 할인 상품들도 선보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함돼 있는 만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많은 상품들과 키즈용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실속 있는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할 기회다.

이번 해피패밀리위크에서는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마블 UT를 포함해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 2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블 마니아 마그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선물용 상품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기프트 박스 구매 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해피카드를 증정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마블 UT 3장 구매 시 마블 텀블러와 마그넷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마블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피패밀리위크가 진행되는 9일간 마블 UT를 비롯한 건담, 캡콤, 미니언즈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UT가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성인용은 5천원 할인한 1만4천900원, 키즈용은 3천원 할인한 9천900원에 선보여 가정의 달을 맞아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하기 적합하다.

연휴를 이용한 나들이객을 위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도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압박이 없으면서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와 함께 세트로 입기 좋은 언더웨어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 전 상품을 각각 1만원과 2천원씩 할인해 1만9천900원과 5천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허리가 밴딩 처리돼 움직임이 자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성인용 ‘이지 앵클팬츠’도 1만원 할인한 2만9천900원에, 유니클로 진 베스트셀러인 남성용 ‘이지 진’과 여성용 각종 베스트셀러 진도 1만원 할인한 3만9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5일까지 진행되는 1탄 한정 할인 상품으로는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된 키즈용 ‘이지 쇼트 팬츠’ 일부 상품을 2천원 할인한 7천9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뛰어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모두에게 사랑 받는 100% 프렌치 리넨 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1만원 할인한 3만9천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알렉산더왕과 콜라보레이션한 더욱 세련되고 가벼운 소재의 에어리즘(AIRism) 일부 상품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