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 연휴, 도심속 맥주 축제 ‘어메이징 비어 페스트’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제공
수제 맥주 회사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주관하는 ‘어메이징 비어 페스트(Amazing Beer Fest)’가 4일부터 6일까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건대점에서 열린다.

본 축제에서는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를 포함한 30개 국내 양조장의 수제 맥주들이 준비된다. 입장 티켓을 구매하면 아이피에이, 페일에일, 스타우트, 포터, 엠버에일, 사워에일, 바이젠, 세종 등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지역 맥주들까지 총 100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어메이징 비어 페스트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인 미국의 GABF(Great American Beer Festival)의 방식을 본떴다. 축제에서는 한두 가지 맥주를 취할 때까지 마시는 것이 아니라, 100종류의 모든 맥주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본인의 취향을 음미하며 즐기는 술 문화’를 형성하는데 기여하고자 했다며 주최측은 밝혔다.

방문객들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건대점에서 자유롭게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축제에는 먹거리 외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된다. 매일 저녁 DJ 공연이 운영되며, 룰렛 이벤트, 포토존 등의 참여형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메이징비어페스트의 입장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