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레이크CC, 지역사회 공헌활동 ‘눈길’
나주 남평초·다도초 학생 60여명 초청
중흥골드스파&리조트서 워터파크 체험

전남 나주 골드레이크CC(임대형 사장)가 최근 우리나라 미래를 짊어지고 나아갈 어린 꿈나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줬다.

12일 골드레이크CC에 따르면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골프장 인근에 있는 남평초등학교, 다도초등학교 학생 60여명을 초청, 나주시 남평 소재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워터파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지난 2008년부터 지역 어린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체험교육 제공과 지역공헌 취지로 시작한 이번 행사에는 최고요리사가 제공하는 음식과 다과를 먹고 난 후 골드스파&리조트 스파체험을 제공해 어린이날을 뜻깊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임대형 골드레이크CC 사장은 “이번 행사로 어린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골드레이크CC 임직원들은 많은 보람을 느꼈다”면서 “앞으로도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골프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드레이크CC는 지난 2005년 지역 대표 건설회사인 중흥건설이 심혈을 기울여 완공, 같은해 첫 운영에 나섰다. 골드레이크CC는 총 부지 212만㎡ 규모로 호남 유일의 36홀(회원제 18홀·퍼블릭18홀)을 갖춘 최대 규모의 친환경 호변 골프장이다. 나주호를 중심으로 형성된 울창한 숲과 산맥, 햇빛과 바람 등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들어선 골드레이크CC는 Gold(Membership 9Hole/3천184m)·Lake(Membership 9Hole/3천275m), Hill(Public 9Hole/3천330m), Valley (Public 9Hole/3천71m) 등 총 4개 코스로 구성됐다.
나주/정도혁 기자 vsteel@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