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드라마 '절대 그이'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절대 그이'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있다.

15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장아미/연출 정정화)에서는 사랑을 쏟기 위해 탄생한 로봇 제로나인이 현실세계로 나와 테스트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로봇 연구소에서 데이터를 입력 받는 중이었던 제로나인(여진구)은 짓궂은 연구원 때문에 야한 동영상을 보게 됐다. 결국 제로나인은 "같이 목욕할래요?"라며 엉뚱한 말을 내뱉어 웃음을 안겼다.

이외에도 7년간 비밀연애를 해온 다다(방민아)를 스토커로 몰아 '톱스타' 이미지를 지켜낸 마왕준(홍종현)이 다다의 이별선언을 받아들이면서 극의 로맨스 전개가 휘몰아지고 있다. 이별했음에도 다다가 신경쓰이는 왕준과, 그런 다다 앞에 나타난 제로나인이 어떤 삼각관계를 형성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드라마는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일본의 ‘절대그이’는 2008년 후지TV에서 방송됐으며, 이 방송 또한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했다.

여진구가 연기한 ‘절대그이’의 제로나인은 원작과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다. 원작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 로봇의 느낌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면, 여진구는 시대의 흐름에 맞게 좀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대해 정정화 PD 역시 제작발표회 당시 이 같은 현실을 반영해 “최근 트렌드에 맞게 딥러닝하는 인간의 감정을 배우는 그 이상의 것을 표현하는 로봇을 표현한다”고 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