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은 바로 지금·감사와 축하의 무대’ 등

광주여대 ‘마음 페스티벌’ 열기 후끈

‘청춘은 바로 지금·감사와 축하의 무대’ 등
 

광주여자대학교는 지난 20~21일 이틀간 ‘제21회 마음 페스티벌(MAUM Festival)’ 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MAUM Festival’ 행사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을 기념해 행사 주제에 맞게 청바지를 입고 진행했던 ‘청바지(청춘은 바로 지금) 데이’ 행사와 매년 가을에 진행하던 ‘송강축제’를 통합해 진행했다.

행사는 크게 1부 ‘청춘은 바로 지금·감사와 축하의 무대’와 2~3부 ‘LaLa Festival’로 나눠 대학 유니버시아드 체육관 일원에서 진행됐다.

청춘은 바로 지금·감사와 축하의 무대에서는 성년의 날을 맞아 이선재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이 학생 대표 200명에게 화관을 씌워줬으며, 스승의 날 기념 선물증정과 학과별로 교수님께 전하는 따뜻한 동영상이 방영돼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 학생처 주관 ‘마음 피아노 콘테스트’와 미디어센터·도서관 공동 주관 ‘제3회 벚꽃엔딩 사진 공모전’의 시상식, 학생과 교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마음 율동’과 ‘마음 박 터트리기’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2부 ‘LaLa Festival’은 학과별 공연, 가요제, 프리마켓, 동아리 부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진행됐으며, ‘K-카운트 다운(가요제)’에 이선재 총장을 비롯한 각 부서장과 총학생회가 함께 참여해 즐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김경태 기자 kkt@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