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대표 맥주 ‘첫사랑’ 출시 3년 만에 30만잔 돌파

기사승인 2019.06.12  11:37:06

공유
ad51
ad53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대표 맥주 ‘첫사랑’ 출시 3년 만에 30만잔 돌파

어메이징브루컴퍼니제공
국내 수제 맥주 회사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이하 어메이징)가 대표 맥주 ‘첫사랑’ 30만 잔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맥주를 출시한다.

이번 맥주는 베스트셀러 ‘첫사랑’에 열대과일 풍미를 극대화하는 갤럭시 홉을 추가로 사용했다. 자몽과 레몬의 달콤함과 코코넛 풍미가 일품이며 풍부한 질감까지 즐길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어메이징 직영점 성수, 잠실, 건대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어메이징은 한정판 맥주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맥주 주문 시 기념 뺏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첫사랑과 한정판 맥주를 세트로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도 즐길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5일부터 어메이징 직영점에서 실시된다.

또 성수점에는 첫사랑 컨셉의 라이브러리 포토존이 꾸며져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될 예정이다. 선착순 방문객에게 꽃 증정, 온라인 현장 이벤트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어메이징의 대표 맥주 ‘첫사랑’은 열대과일의 달달한 풍미와 쌉싸름함이 조화로운 Hazy IPA이다. 출시 당시 미국 유수의 맥주 회사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다. ‘첫 맛은 달콤하지만 끝 맛은 쓰다’라는 첫사랑의 이미지에 착안해 맥주 이름을 짓게 되됐고 어메이징은 밝혔다.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김태경 대표는 “’첫사랑’이 30만 잔을 판매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의 맥주를 신선하게 출시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말 어메이징은 이천에 연간 500만 리터 규모의 맥즙 생산이 가능한 대형 브루어리를 준공, CJ 대한통운과 3PL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전국적인 유통을 시작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