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크라이나,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MBC, SBS, KBS2, 아프리카TV, KBS N 스포츠, MBC 온에어 등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안정환 서형욱 김정근 MBC 중계방송 

U-20 월드컵 결승전,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단체응원...중계방송

우크라이나 피파랜킹 27위,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16일 1시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경기가 열린다.

한국과 우크라이나는 한국시간 16일 오전 1시 폴란드 우치에서 2019 FIFA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에서 맞붙는다.

전국 곳곳에서는 밤 늦은 시간까지 거리응원이 열릴 예정이다.

서울에서는 광화문 광장에서의 거리응원은 무산됐지만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도 응원이 진행된다.  

상암 월드컵경기장을 이동을 위해 지하철 6호선과 버스 막차 운행을 연장되고 15일 오후 11시부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강동구는 구청 앞 열린뜰 잔디광장, 구로구는 신도림 오페라하우스, 송파구는 석촌호수 동호 무대에서 생중계가 가능하다.

서울시는 시민 편의를 위해 월드컵경기장역이 있는 지하철 6호선의 막차 시간을 종착역 기준 16일 오전 1시까지 연장했다.

부산에서는 남포동 시티스폿, 부산진구 서면 쥬디스태화 옆 젊음의거리 그리고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 등에서 거리응원이 열린다.

경기도에서는 성남 야탑역 중앙광장, 안산 단원구 고잔동 문화광장, 여주시청 주차장, 수원월드컵경기장(빅버드), 시흥시청 광장, 안양종합운동장, 군포시청 광장에서 거리응원에 참가할 수 있다.

광주광역시에서는 아시아문화전당 앞 하늘마당을 찾으면 된다. 전남 광양시청 광장, 순천 연향동 조은프라자 앞, 목포에서는 목포 평화광장에서 응원전이 열린다.

한편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경기는 MBC, SBS, KBS2, 아프리카TV, KBS N 스포츠, MBC 온에어 등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