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기말고사 족집게 강좌 ‘초압축 미라클 특강’ 오픈

세븐에듀 제공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가 1학기 기말고사를 앞둔 고1·고2 학생들을 위해 스타강사 차길영의 ‘초압축 미라클 특강’을 오픈했다.

기말고사 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온 고1·고2 학생들에게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될 문항들만 엄선하여 족집게 특강을 제작한 것이다.

■기말고사 대비 초압축 찍기 특강

대부분의 학교 내신시험은 제한 시간이 50분이다. 서술형을 포함한 25문항을 풀어야 하기 때문에 한 문제 당 2분 내에 풀어야 모든 문제를 풀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놀라운 사실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시간을 정해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있는 시험을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고 기말고사를 치른다는 점이다.

실제 시험에서 시간 배분 능력은 실제 점수와 직결되는 만큼 매우 중요하다. 때문에 실제 시험과 같은 문제로 실전 연습을 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하는 연습이 반드시 필요하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의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기말고사 대비를 위한 족집게 특강으로 고1은 3강, 고2는 4~8강으로 구성된 압축 강의를 제공한다. 기말고사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학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기말고사 대비 학습을 최종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말고사에 빈출 되는 기출예상문항만을 엄선하여 제공한다.

차길영 강사는 “내신시험에는 출제되는 유형들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빈출유형을 반드시 학습해두는 것이 유리하다. 기출문항 중 빈출 문항만 엄선한 족집게 미라클 특강을 꼭 수강하여 학생들의 시험 대비 학습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기 바란다.”라고 추천했다.

이어 “안타까운 점은 학생이 가지고 있는 실력과 수학 시험 점수가 반드시 일치하지 않다는 것이다. 현 교육제도 특성상 시험점수가 결국 실력으로 평가되기 때문에 실력이 있어도 이를 시험결과에서 보이지 못하면 소용이 없다. 따라서 수학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정확하고 빠른 풀이 방법을 키워 나가는 연습이 매우 중요하다. 시험 전에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꾸준한 훈련을 통해 철저하게 준비한다면 학교내신과 수능에서 만족스러운 성적이 반드시 나오게 될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기말고사 고득점 달성을 위한 차길영 강사의 ‘3초 풀이법’ 전수

‘초압축 미라클 특강’의 또 다른 특징은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빠른 문제풀이 비법인 ‘3초 풀이법’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기말고사의 경우 한 문항 당 약 2분 정도의 시간만이 주어지고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서술형 문항이 함께 출제되므로 빈출유형에 대한 빠른 문제풀이 방법을 체득하는 것이 고득점의 비법이라 할 수 있다.

■기말고사 실전훈련을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5회 무료 제공

세븐에듀는 ‘초압축 미라클 특강’ 외에도 학생들의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5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세븐에듀의 올패스 회원은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내신 기출 모의고사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2000문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기말고사를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내신 성적 관리에 희비가 교차할 것이다. 많은 학생들이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전 훈련이 잘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서 시간 부족으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려면 평소에 모범답안으로만 공부하기보다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으며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의 유형의 본질을 제대로 이해하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다 풀 수 있다”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