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고객맞춤형 상품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 상품 출시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속초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강원 관광의 미래발전과 스마트 관광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2018년 강원투어패스사업을 시범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2018년 속초해수욕장 현장에서 관광객들의 니즈를 파악·맞춤형 상품 제공을 위한 2019년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 상품을 2019년 7월 16일부터 출시한다.

이에 따라 속초시시설관리공단과 한국투어패스는 지난 17일에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 구입은 강원투어패스 홈페이지, 소셜커머스(쿠팡, 11번가 등) 인터넷과 속초해수욕장 파라솔 대여 현장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강원투어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동혁 이사장은 2019년도에도 현장에서 관광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관광객들이 원하는 상품, 속초시의 대표적인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릉, 춘천’에 이어, ‘속초해수욕장권’을 출시하는 강원투어패스는 모바일 바우처 통합 관리시스템 Vmaker와 ‘디지털 스탬프’를 기반으로, 시설 입장권 및 지역 상권과 연계한 할인권을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시설관리자 및 이용자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