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오늘의 운세]용띠, 애정은 솔직한 표현하면 핑크빛

기사승인 2019.07.18  06:40:46

공유
ad51
ad53
[오늘의 운세]용띠, 애정은 솔직한 표현하면 핑크빛

2019년 7월18일 목요일 (음력 6월16일 병진)

▶쥐띠

상사를 무시하면 자신도 존경받지 못한다. 자만심은 금물이니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함이 좋을 듯. ㅂ·ㅈ·ㅎ성씨가 유혹해 온다. 오늘부터 서서히 행운이 들어온다. 너무 큰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주택도 얻고 사업도 번창.

▶소띠

처음에는 잘 진행되는 것 같았는데 결실이 없다. 이권에 너무 집착하면 다툼이 우려된다. 구설 조심하고 서북쪽 ㄱ·ㅅ·ㅇ성씨가 조언을 기다리니 문안 인사라도 하라. 투자는 맘껏 해도 좋을 듯. 4·5·6월생 밝은색으로 단장.

▶범띠

중개업자는 일처리할 때 재치가 필요하다.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부가 따를 듯. 부모나 가족의 건강에 주의해야 할 날이다. 제조업체는 승산이 커진. 불타던 애정은 어디 가고 점점 자신감을 잃어가는구나. 만취는 가정의 화목을 깬다.

▶토끼띠

직장인은 칭찬 받는 날이다. 인기인은 명성을 떨치는 좋은 날이다. 자기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을 듯. 검정색과 붉은색 입은 사람 큰 행운이 있다. 참모진의 마음을 읽어야 할 날. 남의 것에 정 주지 말 것. 이혼수 있다. 10·11월생 푸른색 피할 것.

▶용띠

무엇에서든 진지한 태도가 요구됨. 생각지도 않던 수입도 있을 수. 애정은 솔직한 표현으로 대하면 핑크빛이 된다. 가식적인 행동은 오후에 들통 난다. 1·6·9월생 투기에 성공하는 날. 뱀띠에게 물린 것 돼지띠에게서 도움 받을 수.

▶뱀띠

뜻한 바 소망이 이루어지고 귀인이 따르니 하고자 하는 것마다 순조롭다. 기분이 새로워지나 자만에 빠지면 오후에 울상이 된다. 4·10·12월생 더욱 조심할 것. 사랑싸움 예상. 미색과 노란색은 마음을 외롭게 하니 피할 것.

▶말띠

두둑한 배짱이 필요한 때. 박력있게 밀고 나감이 좋겠다. 한없이 미루다가 천생배필도 놓칠까 염려된다. 동업하는 사업자도 용기를 가져라. 3·5·9월생 지나친 신경은 건강에 지장을 초래한다. 1·3·9월생 부담도 되지만 도움도 크다.

▶양띠

자신이 처한 위치를 잘 판단하라. 예의주시한 다음 일을 저지름이 좋을 듯. 괜한 사람으로부터 오해받을 운세이니 주변 구설을 조심하라. 2·7·11월생 잡아라. 능력 있는 자이다. 노부모가 있다면 먼 여행길은 삼감이 좋을 듯하다.

▶원숭이띠

지나치게 인정에 끌리어 자기사업을 망칠 우려 있다. 타인의 일에 신경 쓰지 않으면 좋겠다. 아무런 소득도 없고 피로만 쌓일 뿐이다. 4·5·11월생 애정의 갈등이 심할 듯. 얌전한 행동과 겸손한 처세여야 모든 일에 좋을 듯.

▶닭띠

어려운 일은 해결됐으나 송사나 구설이 따른다. 보증은 피하는 것이 좋을 듯. 부부는 잠시 떨어져 있어야 더욱 정이 들고 애정도 다시 싹틀 것이다. 단 6·9·12월생은 진실이 필요. 짝사랑은 아니다. 상대도 당신을 생각하고 있다.

▶개띠

직장에서 중책을 맡아 능력을 발휘하며 인정을 받는다. 사업상 어려움은 친구나 친지의 조언을 받으면 순조롭게 풀릴 듯. 남녀 간에 이익을 위해 사귀다가 망신수 있게 된다. 남에게 의지하려다 퇴보하는 격. 자신의 노력만이 성공을 부른다.

▶돼지띠

벅차고 힘이 들지만 꾸준한 도전과 노력으로 씨를 뿌리면 성취될 수이다. 애정은 베풀면서 포용력으로 참고 견디면 좋은 일 있겠다. 가화만사성이니 2·8·12월생 하나만 선택하라. 정장이 행운을 주는 날. 뭇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