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예비 고1 여름방학 수학공부법 공개

세븐에듀 제공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예비 고1의 수학공부법을 공개했다.

‘인생이 바뀌는 중3 여름방학’이라는 주제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에 효율적인 수학 공부법을 제시한다. 이 영상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1·고2 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도 확인 가능하다.

세븐에듀에서는 여름방학 동안에 효과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수학 계획표를 짜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세븐에듀 수학 공부법 상담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누구나 게시판을 통해 무료로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과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수학 계획표 일정 또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세븐에듀 연구진들은 학생들의 학습 질문 내용과 수학 실력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효율적인 수학 공부법과 수학 계획표를 세워줘 학생들의 2학기 수학 성적 향상을 돕는다.

예비 고1 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은 중등 수학을 점검하고 고등 수학을 준비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중등 수학 과정의 튼튼한 바탕이 없으면 고등 수학의 성적은 쌓아 올릴 수 없다. 수학이 영어나 여타 암기과목과 달리 학년이 올라 갈수록 어렵게 느껴지고, 다시 시작하려 해도 막막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고등 수학은 중학 수학과 비교해 공부할 양이 방대하고 난이도가 높다. 때문에 이번 여름방학 동안 중등 수학을 확실히 정리하고, 개념 공부를 집중적으로 하는 고1 수학 선행을 시작해야 한다.

현 교육과정에서 배우게 되는 중학수학 3년 과정은 ‘수와 연산’, ‘문자와 식’, ‘함수’, ‘확률과 통계’, ‘기하(도형)’ 총 5가지 영역으로 나눌 수 있다. 이와 같이 학습하게 되면 쉬운 개념부터 차근차근 공부할 수 있어 수학이 부족한 학생도 쉽게 따라갈 수 있고 흩어져 있던 중학교 3년간의 개념을 영역별로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중등 수학의 기초가 부족하다면 빠른 시간 안에 중학수학을 총 정리할 수 있도록 수학인강 전문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중학수학 한방에 끝내기’와 ‘수포유’ 강좌를 추천한다.

‘중학수학 한방에 끝내기’는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예비 고1 또는 중등 과정의 복습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과정으로 40시간의 짧은 학습으로 중등 수학의 핵심 개념을 총정리 할 수 있다.

수포유 강의는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 사춘기’, SBS ‘영재발굴단’ 등에서 활약한 세븐에듀&차수학 스타 수학강사 차길영이 중등 기초 개념을 강의하며 몬스타엑스 민혁, 모모랜드 데이지, 더보이즈 선우, 아나운서 박지윤, 축구선수 이천수와 함께 수업을 진행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차길영 강사는 “여름방학은 극적인 성적 역전이나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기간이다”며 “2학기 성적은 여름방학 기간을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므로 세븐에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