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민주노총, 오늘 총파업 돌입…네티즌 "니들은 배부른 돼지…노동자 대변하는거 아니다"

기사승인 2019.07.18  10:13:48

공유
ad51
ad53
민주노총, 오늘 총파업 돌입…네티즌 “니들은 배부른 돼지…노동자 대변하는거 아니다”

연합뉴스 캡쳐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은 18일 노동 개악 저지와 노동기본권 쟁취, 비정규직 철폐, 재벌 개혁, 최저임금 1만원 폐기 규탄, 노동 탄압 분쇄 등 6개 구호를 내걸고 총파업에 들어가는 것과 관련해 온라인 실시간 댓글 창에는 이를 비난하는 글로 도배됐다.

dgle****는 “이러는데 누가 우리나라에 투자를 하겠냐? 강성귀족노조 없는 삼성은 전 세계적인 기업이 됐다. 진짜 저런 인간들 때문에 나라가 파탄나고 있다”라고 글을 남겼다.

spee****는 “요즘 일본 다음으로 꼴보기 싫은 개종자들. 니들은 배부른 돼지들이지. 노동자 대변하는거 절대 아니다. 총파업을 하든 뭐하든 니들마음대로 하고 잘해봐라. 이렇게 일본하고 어려울때 합심할생각은 안하고 지들생각만하는이기적인것들. 정말 재수없는것들”이라고 비난했다.

kk83****는 “파업할날도 얼마 안남았으니까 실컷들 해라 똥돼지가 내려오면 하고싶어도 못할거고, 경제 폭망해서 직장 날라가면 못할테니까”라고 지적했다.

7mk4****는 “민주노총은 대한민국의 적이다. 민주노총은 일본정부와 뭔 약속이라도 했나? 이 사람들이 대한민국 국민 맞는지? 국가 위기상황에서 정부에 힘 실어주지는 못할망정 그것도 일본 정부가 중재위 시한 정한 오늘 총파업 한다는 게 있을 수 있는 일인가. 이제는 이 나라 미래 위해서라도 정부와 여야 정치인들, 국민 모두가 합심해 민주노총 몰아내야”라고 성토했다.

yuri****는 “니들이 노조로 얻은 혜택으로 소외계층을 위해 베풀어봤냐 아니면 니들보다 못한 노동자를 위해 싸워봤냐 이런 OOO들이 좀만 지맘에 안들면 머리띠매고 거리로 처나오네 야만인 같은 것들”이라고 주장했다.

ctrl****는 “모든 것은 때가 있다. 민노총 파업명분은 이해되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쪽바리들의 백색국가제외로 온나라가 비상인데 좀 더 기다렸다가 해도 되지 않겠나?. 귀족노조라는 오명도 한번 생각해 보고 타이밍을 맞춰라. 그래야만 국민들 지지도 얻을 수 있을 거다. 지금 일반 국민들은 자발적인 불매운동, 여행취소 등 우리를 식민시대 약자 정도로 얕보고 있는 쪽바리들한테 총력 저항하고 있는 이 때 민노총도 다른 데 힘쏟지 말고 거기에나 총력 동참하라”고 꼬집었다.

sbn2****는 “졔네들이 임금 올려놓으면 물가 자동으로 오른다. 임금 올리면 그 때문에 기업들이 해외로 나가지. 결국 일자리 줄이는 주범들이 아닌가. 노동자들도 생각을 바꿔야 할때가 아닌가”라고 조롱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