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아웃도어 전용 선 블록 출시…디엔씨몰, 20% 할인 혜택 제공

디엔컴퍼니 제공
디엔컴퍼니가 전개하는 이지듀(Easydew)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미국환경보호청(EPA) 분류 천연 방충제 성분의 시트로넬라 오일을 함유해 다양한 여름철 야외 활동을 자유롭게 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을 선보인다.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은 골프, 트래킹, 캠핑, 페스티벌 등 여름이면 늘어나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하고 확실한 발림성의 산뜻한 텍스처로 아웃도어 활동 중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에 함유된 시트로넬라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로 천연 방충제 성분을 지녀 외부 스트레스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하는 한편 시원한 향으로 아로마테라피를 받는 듯한 효과를 낸다.

또 식약처 지정 국내 유일 EGF 품질 검사 기관인 대웅제약의 생명공학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 DW-EGF와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공향과 미네랄오일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은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천연 방충 성분의 시트로넬라 오일이 외부 스트레스 환경까지 차단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이중 프로텍팅 선 블록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과 함께 자외선을 철벽 방어하는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 출시를 기념하며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디엔씨’몰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