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이지우드 홍천, 고객 맞춤형 ‘하이 씽킹’ 서비스 선봬

기사승인 2019.08.07  09:53:13

공유
ad51
ad53
세이지우드 홍천 제공
천고마비의 계절이 오기 전 ‘르네상스 맨’이 돼보는 이색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은 고객 맞춤형 도서 추천 서비스인 ‘하이 씽킹(High Thinking)’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19세기 영국 낭만주의 시인 윌리엄 워즈워스(William Wordsworth)의 유명한 격언인 ‘소탈한 생활과 고귀한 사색(Plain Living & High Thinking)’을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로, 개인의 취향을 토대로 지식의 전선을 넓히는 추천 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투숙객은 체크인 시 프런트에 비치된 신청 카드에 직업군과 연령대 등 간단한 정보만 기입하면 도서 전문가가 추천하는 도서를 프런트 데스크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개인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해당 분야의 서적을 추천하는 일반적인 도서 추천 프로그램과 달리, 평소 잘 읽지 못했던 비전공분야의 서적을 권하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도서 수령 후에는 객실 외에도 풀 사이드 레스토랑이나 윈디 가든 등의 호텔 내 부대시설에서도 독서가 가능하다. 10월까지 ‘하이 씽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글을 남기면 세이지우드 커피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한 가지 분야에서는 모두가 전문가인 정보 과잉의 시대에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읽고 알아간다면 더 넓은 영역을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도서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지식의 경계를 허물고 자기규정에서 탈피해 훨씬 더 넓은 영역을 이해하고 포용하는 독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